비교, 책과 www.ferryto.com에서 페리 티켓 적은 금액을 지불
맞춤 검색
 
메인 | 페리 회사 | 경로 | 포트 | 시간표 | 여러 떼 | 화물 | 휴일 | 호텔 | Q & A   

Ferryto.com 고객 서비스

고객 관리, 전화 판매
및 문의


품질 고객 지원
우리의 사업 헌장의 기초이며, 우리의 고객 서비스 수준이 이미 지금까지 경쟁 업체의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과을 초과하더라도 우리는 지속적으로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고객 우리가 제공하는 낮은 페리 티켓 가격을 평가하고이를 위해 우리는 다음 운영 비용 절감 할인 된 페리 티켓의 방법으로 우리의 고객을 통해 전달되는 비교적 작은 직원 칭찬을 유지한다.

우리의 고객에게 많은 질문은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온라인을 사용하여 처리 할 수있다 셀프 서비스 마법사 전화를 통해보다 아래. 뿐만 아니라이 직원들에게 더 나은 페리 가격과 휴일 당신을 위해 제공을 협상하는 데 시간이 더 여유가 있지만, 모두에게 우리와 당신, 우리의 고객, 시간과 비용을 절약 않습니다.

저렴한 페리 티켓 당신이 실수로이 페이지에 착륙 온라인 페리 티켓 가격 검사를 수행하거나 페리 티켓을 예약하려면하시기 바랍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고객 관리 셀프 서비스 마법사

 

우리는 당신이 신속하고 더 나은 도움을 도와주세요 아래의 드롭 다운 메뉴에서 apropriate 선택하여.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정보를 얻을 때까지 계속 진행으로 추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말하기를 좋아하더라도 우리는 당신이 질문이 있으면에 전화하기 전에 아래의 메뉴 옵션을 탐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은 대부분 이미 온라인에서 구할 수 할.

그래도이 고객 서비스 연락처 마법사를 통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없는 경우에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직접 문의하십시오.


 

Ferryto 고객 서비스 서약

Ferryto.com 고객 지원 서약

Ferryto.com에서 우리는 관계의 수명뿐만 아니라 전체 고객의 지속적인 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의 사업 철학에 진정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느낀다. 우리는 잘 유통 등의 고객이며, 우리는 품질의 서비스가 따라서 무엇인지, 우리는 우리의 모든 파트너와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서약을 가지고 : -

  1. 옳은 일을 항상 공정하게, 즐겁지과 고객 만족을 길이로 이동합니다.
  2. 우리의 고객이 연결 유지하고 프롬프트 방식으로 주문에 대한 정보를합니다.
  3. 고객과 정기적 인 상호 작용을 통해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화에 액세스 할 수.
  4. 우리의 제품 라인은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진화 있도록 새로운 기술의 상단에 있어야합니다.
  5. , 상담 교육, 그리고 필요할 때마다 고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6. 사기 및 기타 악성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귀하의 정보를 보호합니다.
  7. 고객의 의견과 경험을 들어, 그것은 지속적인 개선에 대한 유일한 길입니다.

솔직히, 우리는 너 때문에 사업에서 우리의 고객이지. 당신은 위의 약속의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 어떤 이유로하는 경우 저희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우리가 개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이 바라는 응답받을 수 있습니다.

 

 

ACCIONA 페리 스케줄

 

ANEK 라인 페리 시간표

 

Balearia 페리 스케줄

 

브리타니 페리 Timtables

 

콘도르 페리 시간표

 

DFDS Seaways 페리 시간표

 

아일랜드어 페리 시간표

 

LD 라인 페리 스케줄

 

Norfolkline 시간표

 

P & O 페리 시간표

 

Stenaline 페리 시간표

 

TTT 라인 페리

 

Wightlink 페리

 
사이트 맵

트랜스 월드 레저 제한에 의해 설계 및 호스팅.. 저작권은 예약되어 있습니다.

트래블 게이트웨이에 의해 구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