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책과 www.ferryto.com에서 페리 티켓 적은 금액을 지불
맞춤 검색
 
메인 | 페리 회사 | 경로 | 포트 | 시간표 | 여러 떼 | 화물 | 휴일 | 호텔 | Q & A   

자주하는 질문
질문과 답변


다음 드롭 다운 메뉴와 목록은 우리가 우리의 고객으로부터받은 가장 빈번한 문의 사항에 대한 질문과 답변입니다.




아래 제공된 정보에서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수없는 경우에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직접.

 

최근 일반 묻는 질문 (FAQ)
(대답을 보려면 아래 질문 클릭)

Q1. 페리는 장애인 / 감소 이동성 승객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탑승 할 때 어떤 지원을 주선 할 수 있습니다?

Q2.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의 최소 연령은 무엇입니까?

Q3. 당신은 나의 오두막에서 아기 침대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Q4. 내가 페리에 대한 몇 가지 속성을 분실 한 경우 누구에게 연락하나요?

Q5. 내 페리 예약 부가가치세 영수증을 얻을 수 있습니까?

Q6. 포트에 근처에 위치한이 택시 회사입니까? 어떻게 택시를 예약 할 수 있습니까?

Q7. 어떤 공석은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다시 메뉴로

관련 질문 예약
(대답을 보려면 아래 질문 클릭)

Q8. 나는 아웃 바운드 및 반환 여행 승객의 다른 번호로 예약 할 노력하고 있어요. 이걸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Q9. 운전자는 승객의 총 수에 포함되어야 하는가?

Q10. 나는 한 달 선택하면 나는 어떤 날짜 나 시간을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Q11. 나는 열려있는 수익을 예약 할 수 있습니까?

Q12. 나는 차량없이 예약을하고 싶습니다. 이걸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Q13. 그것은 나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 예약을 위해 저렴?

Q14. 어떻게 가장 저렴한 가격을받을 수 있나요?

Q15. 나는 비교 가격 기능을 사용하면, 표시 가격 중 하나가 "빨간색"에 나타납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Q16. 어떻게 자전거를 예약합니까?

Q17. 지금 인용하고 가격은 내가 마지막으로 보았을 때보다 더 비싸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Q18. 가격에 포함 모든 세금 및 유류 할증료는 I 인용 되었는가?

Q19. 어떻게 내가 함께 예약 한있는 페리 연산자 알 수 있습니까?

Q20. 나는 온라인으로 예약을하면, 나는 어떤 티켓을받을 수 있습니까?

Q21. 어떻게 홈 페이지에지도를 사용합니까?

Q22. 웹 사이트는 모든 브라우저를 지원합니까?

다시 메뉴로

차량 관련 질문
(대답을 보려면 아래 질문 클릭)

Q23. 나는 렌트카 여행한다. 나는 아직 자동차의 제조사 또는 등록 번호를 모르는 나는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습니까?

Q24. 내가 밴 또는 기타 상업용 차량에 여행을하고 있다면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습니까?

Q25. 나는 밴 여행하고 있지만 숙박 시설을 자고 것으로 변환되었습니다. 이걸 어떻게 예약합니까?

Q26. 나는 내 차에 부착 된 루프 박스 / 자전거 랙이 있다면 그것은 중요합니까?

Q27. 어떻게 트레일러 호텔 예약합니까?

Q28. 나는 내 차를 변경하는 경우, 나는 나의 새로운 차량에 예약을 전송할 수 있습니까?

Q29. 어떻게 한 오토바이 이상 예약합니까?

다시 메뉴로

객실 / 숙박 관련 질문
(대답을 보려면 아래 질문 클릭)

Q30. 이 숙박 시설, 예를 들면 석 / 통나무 집 온보드 예약 할 의무인가?

Q31. 나는 아래 오두막을 차지할 경우에, 나는이 오두막을 공유해야합니다?

Q32. 내가 필요한 통나무 집의 수 또는 선석 수를 선택 하는가?

다시 메뉴로

애완 동물 질문과 함께 여행
(대답을 보려면 아래 질문 클릭)

Q33. 어떤 애완 동물 여행 계획이며, 페리 회사는 애완 동물을 허용?

Q34. 어떤 페리 회사 나는 Ferryto.com 온라인으로 애완 동물을 예약 할 수 있습니까?

다시 메뉴로

가격, 지불 및 결제 질문
(대답을 보려면 아래 질문 클릭)

Q35. 은 "티켓 가격"옆에 X 표시 요금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Q36. 당신은 어떤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Q37. 신용 /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데 따른 수수료가 있습니까?

Q38. 나는 신용 카드 / 직불 카드가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고 포트에 지불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체크 / 현금으로 지불 할 수 있습니까?

Q39. 내가 온라인 예약을 할 때 신용 카드 정보는 안전하다?

Q40. 나는 온라인으로 나의 예약 비용을 지불 다른 사람의 신용 카드 / 직불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Q41. 나는 예약을 만들려고했지만, 내 카드가 거부되었습니다 말한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Q42. 내가 예약을 할 때 전액 지불해야합니까?

Q43. 나는 예약을 만들려고했지만, 그것이 실패했습니다 말한다. 그러나 나는 돈이 내 계정에서 온 것을 알 수있다. 도움!

Q44. 나는 예약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하지만 난 화면 확인 상을받지 못했습니다. 성공적 예약 되었습니까?

다시 메뉴로

및 탑승 질문 체크인
(대답을 보려면 아래 질문 클릭)

Q45. 나는 포트의 우편 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어떻게하면 찾을 수 있습니까?

Q46. 어떻게 초기에 나는 출발하기 전에 포트에 도착해야합니까?

Q47. 일찍 항구에 도착하면, 나는 바로 페리에 탑승 할 수 있습니까?

Q48. 내가 여행 할 때 나와 함께 내 여권을해야합니까?

Q49. 보안 주차장은 포트가 있고 그 비용은 어느 정도입니까?

Q50. I 포트에서 밤새 내 모터 홈 / 캐러밴에서 잘 할 수 있습니까?

Q51. 나는 더 이상 9 명 / 차량의 그룹 여행하고있다. 이걸 어떻게 예약 할 수 있습니까?

Q52. 어떻게 Ferryto.com 연락 할 수 있습니까?

다시 메뉴로

최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Q. 페리는 장애인 / 감소 이동성 승객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탑승 할 때 어떤 지원을 주선 할 수 있습니다?
페리의 A. 많은 수의 잘 페리 운영자는 항상 모든 온보드 시설을 제공 할 수 아니지만, 장애인 / 감소 이동성 승객의 요구에 맞게 적응하고, 일부 노선 장애인 / 감소 이동성 승객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페리 사업자에 의해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가 잘 출발 전 또는 체크인시 요청해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체크인 최신보다 훨씬 이전의 탑승에 지원을 희망하는 모든 고객 체크 - 인 시간을 보장하기 위하여 조언 : -

  • 귀하의 차량은 자동차 갑판에 리프트 부근에 위치합니다.
  • 터미널과 배에 휠체어의 사용합니다.
  • 이 통나무 집은 0844 493 0651에 우리를 호출하여 예약 사전되어야하지만, 온보드 특별히 적응 장애인 통나무를 할당 할 (통화는 분당 7 펜스 비용, 플러스 전화 회사의 액세스로 청구됩니다.)

맨 위로

Q.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의 최소 연령은 무엇입니까?
A.이 여행하고자하는과 연산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가 부모 또는 보호자의 허가 편지가 제공 16의 나이에서 혼자 여행하는 것이 허용된다.

맨 위로

Q. 당신은 나의 오두막에서 아기 침대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A. 대부분의 페리 사업자 그러나 일부 사업자들은이 기능을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통나무 집에서 사용하기 위해 유아용 침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예약 할 수있는 침대를 준비하기 위해 예약 예약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맨 위로

내가 페리에 대한 몇 가지 속성을 분실 한 경우 Q. 나는 누구에게 연락하나요?
우리는 예약 에이전트로 A. 우리는 분실물을 얻는 수단이 없습니다. 직접 페리 운영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맨 위로

Q. 나는 나의 페리 예약 부가가치세 영수증을 얻을 수 있습니까?
화물 예약 제외 A. 번호 페리 예약은 VAT 적용되지 않습니다과 같은 우리는 VAT 영수증을 발행 할 수 없습니다.

맨 위로

Q. 포트에 근처에 위치한이 택시 회사입니까? 어떻게 택시를 예약 할 수 있습니까?
A. 온라인 택시를하시기 바랍니다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의 택시와 공항 전송 서비스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맨 위로

Q. 어떤 공석은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예, 우리는 항상 좋은 태도와 함께 새로운 열정적 인 직원을 찾고 있습니다. 특정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직접 페리 연산자를 문의해야 온보드 공석에 대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맨 위로

예약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

 

Q. 나는 아웃 바운드 승객의 다른 번호로 예약하고 여행을 반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이걸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A. 우리는 현재 아웃 바운드 승객의 다른 번호로 하나 예약하고 여행의 다리를 반환하는 기능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 2 별도의 예약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 사람들이 아웃 바운드 여행 한 사람이 다음과 같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반환에 예약을하고자하는 경우 :

1. 1 사람 반환을위한 첫 번째 예약
2. 1 사람 하나에게 대한 두 번째 경고
or
1. 2 사람들을위한 첫 번째 예약은 아웃 바운드
2. 한 사람에 대한 차전에 대한 두 번째 경고.

당신이 당신의 예약을 만들기에 더 도움이 필요하면 우리를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0844 493 0651 (. 통화는 분당 7 펜스 비용, 플러스 전화 회사의 액세스 요금)

맨 위로

Q. 운전자는 승객의 총 수에 포함되어야 하는가?
A. 예는 드라이버를 포함하여 여행하는 사람들의 총 수를 입력하십시오. 승객을위한 드롭 다운 상자가 파티에서 승객의 수를 의미한다.

맨 위로

나는 한 달 선택하면 Q. 나는 어떤 날짜 나 시간을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선택한 달에 표시에는 날짜가없는 또는 선택한 날짜에 보여주는 시간이없는 경우 A.는, 다음이 그 선택을위한 온라인 가능한 시간표는 현재 없습니다 것을 의미한다. 예약을 진행하는 다른 날짜를 선택하십시오. 우리는 즉시 시간표는 우리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 온라인 일정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합니다.

맨 위로

Q. 나는 열려있는 수익을 예약 할 수 있습니까?
A. 아니, 불행하게도 Ferryto.com 열려 리턴 티켓을 예약 할 수 없습니다.

맨 위로

Q. 나는 차량없이 예약을하고 싶습니다. 이걸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발 승객을 예약하려면 A.는 예약 절차의 단계 2에서 차량 드롭 다운 메뉴에서 '발 승객'를 선택하십시오. 일부 노선은 발 승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발 승객 만 나타나지 않는 차량 드롭 다운 메뉴에서 발 승객을 선택할 수있는 옵션으로 여행하고자하는 경우, 이것은 당신이 선택한 경로가 발 승객을 허용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발 승객으로 여행을하려는 경우 우리는 예약을 환불하지 못할 수로, 차량에 대한 예약을하지 마십시오.

맨 위로

나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 예약 할 Q. 싼 것이 있습니까?
A. 우리는 당신이 온라인으로 예약을 완료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전화에 의한 예약에 대한 환불 서비스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예약 제작에 지원을 문의하기 위해, (통화는 분당 0844 펜스 비용, 플러스 전화 회사의 액세스로 청구됩니다.) 493 0651 7에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맨 위로

Q. 어떻게 가장 저렴한 가격을받을 수 있나요?
A. 우리의 가장 저렴한 페리 온라인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인용 가격은 선택한 노선 / 날짜 / 시간 조합에 대한 우리의 가장 낮은 요금이다.

  • 대부분의 페리 요금은 수요가 구동되는 항공사와 정확히 같은, 그래서 우리는 일찍 예약하고 가능하면 피크 항해를 피하기 위해 조언한다. 초기 조류 예약은 항상 가장 좋은 가격을 얻을!
  • 당신이 여행 할 수있는 노선 및 날짜와 유연 경우, 당신은 가장 낮은 요금을 찾아 우리의 가격 비교 양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

나는 비교 가격 기능을 사용하면, 표시 가격 중 하나가 빨간색으로 표시 Q.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A. "빨간색"에 나타나는 견적은 비교 가격 예약 엔진의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선택한 날짜와 타이밍과 가장 가까운입니다. 이 인용문은이 사실을 강조하기 위해 빨간색입니다.

맨 위로

Q. 어떻게 자전거를 예약합니까?
A. 드롭 다운 메뉴 및 예약 차량으로부터 자전거를 선택하세요. 별도의 예약은 각 자전거에 대해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옵션은 그 route.Unfortunately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때문 자전거는이 차량 드롭 다운 메뉴에 표시되지 않을 경우, 우리는 우리의 비교 가격 기능을 통해 자전거를 예약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견적 책을 얻기 위해 경로 '형태로`책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맨 위로

Q. 지금 인용하고 가격은 내가 마지막으로 보았을 때보다 더 비싸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A. 당신이 온라인으로 표시되는 가격은 견적시에만 유효합니다. 많은 페리 운영자는 수요 중심의 가격 구조를 사용할 때, 가격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가장 저렴한 가격을 얻을 조기 예약 조언한다.

맨 위로

Q. 내가 인용 된 가격에 포함 모든 세금 및 유류 할증료입니까?
대부분의 경우 A., 모든 세금 및 유류 할증료는 인용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경우에, 페리 운영자는 항구 도착시이 요금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예약 처리의 견적 단계에서이 통지된다.

맨 위로

Q. 어떻게 내가 함께 예약 한있는 페리 연산자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이 예약을 한 후 A., 당신은 당신의 화면 및 이메일 예약 확인서를 받게됩니다. 이메일 확인은 페리 운영 회사, 당신의 예약 번호, 체크인 시간 및 기타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견적 조건에서 보면 또한, / 당신은 당신의 경로에 대해 선택한 연산자를 볼 수 예약.

맨 위로

나는 온라인으로 예약을하면 Q. 저는 어떤 티켓을받을 수 있습니까?
당신이 우리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경우가 티켓을받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A.. 등의 예약이 완료되면, 당신은 같은 시간에 이메일로 확인됩니다 화면 예약 번호 상을 받게됩니다. 예약 확인에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하지 않는 한, 우리는 당신이 체크인 시점에서, 사진이 부착 된 신분증과 함께 이메일 예약 확인서의 사본을 인쇄하고 사본을 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여행 서류가 발급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당신의 표와 같이 이메일 예약 확인 하나 이상의 복사본을 인쇄하는 것이 좋습니다됩니다.

당신이 SNCM에 의해 운영하는 교차을 예약 할 경우, 우리는 당신이 일반적으로 예약 2 일 이내에 이메일로 문서를 여행을 보내드립니다. 당신이 당신의 예약에 여행을 허용하는이 문서 위해, 체크인시 인쇄하고 제시해야합니다.

맨 위로

Q. 어떻게 홈 페이지에지도를 사용합니까?
A. 첫째, 당신이 당신의 여행을 시작하고지도를 클릭하세요있는 국가를 선택합니다. 당신은 그 나라의 포트의 선택을 받게됩니다. 둘째, 그 길을 선택 출발 포트를 클릭합니다. 상자가 나타납니다 해당 포트에서 하나 이상의 경로가있는 경우 - 선택 올바른 경로를 클릭합니다.

맨 위로

Q. 웹 사이트는 모든 브라우저를 지원합니까?
A. 우리는 사파리와 파이어 폭스를 포함한 대부분의 최신 웹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우리는 항상 설치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또한 모바일 / 태블릿 / 아이 패드 친절한 서비스에 제공 www.ferryto.net

맨 위로

차량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

Q. 나는 렌트카 여행이 될 것입니다. 나는 아직 자동차의 제조사 또는 등록 번호를 모르는 나는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차의 제조업체 또는 등록 번호를 모르는 경우에도 A. 예, 당신은 여전히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만들기 / 모델 필드에 차량 등록 필드와 차의 예상 크기, 예를 들어 작은, 보통, MPV 등의 "렌트카"를 입력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렌터카 당신이 당신의 예약을 확인하기 전에 제안하는 여행에 촬영 될 수 있음을 확인하는 것이 권합니다.

맨 위로

내가 밴 또는 기타 상업용 차량 여행하고 경우 Q. 나는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습니까?
A. 현재 만이 아닌 상업, 자동차 기반 밴 (높이 1.8m 이하)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예약 할 수 있고, 경우에만 '반'옵션이 방법 운송의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세관 규정, 대중 교통 스타일의 밴은 때때로 관광 티켓에서 여행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더 높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업적인 목적으로 여행하지 않으며 대중 교통 스타일의 밴을 예약하려는 경우 mail@aferry.com에 이메일로 문의 또는 0844 493 0651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통화는 분당 7 펜스 비용, 플러스 전화 회사의 액세스로 청구됩니다.) 차량의 자세한 내용과 함께 당신은 노선과 여행의 날짜 및 여행의 목적과 여행을 제안한다.

당신이 상업적 목적으로 여행하는 경우,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www.ferrylogistics.co.uk 가격. 귀하의 차량을 선언하지 않으면 제대로 구입 한 티켓을 수용 할 수있는 포트 및 / 또는 거부에 추가 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맨 위로

Q. 나는 밴 여행하고 있지만 숙박 시설을 자고 것으로 변환되었습니다. 이걸 어떻게 예약합니까?
A. 이것은 여행 중에있는 작업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차량이 통과 스타일의 밴과 같은 등록되어있는 경우, 견적을 얻기 위해 문의 및 예약을하기 바랍니다. 차량이 캠핑카로 등록되어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차량 등록 문서에이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캠핑카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차원이 포트에서 지연 / 추가 요금을 피하기 위해 예약 양식에 올바르게 입력되어있는 차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맨 위로

나는 내 차에 부착 된 루프 박스 / 자전거 랙이있는 경우 Q. 그것은 중요합니까?
A. 예. 당신이 장착 된 랙 / 상자를 포함하여, 정확하게 차량의 크기를 입력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대로 차량 크기를 입력하지 않으면 같은 당신이 페리에 탑승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추가 비용 또는 충분하지 않은 공간으로 포트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

Q. 어떻게 트레일러 호텔 예약합니까?
A.는 "자동차 및 트레일러"또는 "캠핑카 및 트레일러"또는 "반 및 트레일러"을 선택하고 차량과 트레일러 모두 적절한 크기를 선택하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차량이 MPV, SUV 또는 4x4 경우, 다음 옵션으로 "자동차 및 트레일러"을 선택하고 정확한 치수를 선택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우리의 비교 가격 기능을 통해 트레일러를 예약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견적 책을 얻기 위해 '도서 경로에 의해'기능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맨 위로

나는 내 차를 변경하는 경우 Q. 나는 나의 새로운 차량에 예약을 전송할 수 있습니까?
A. 예, 새로운 차량이 차량 (예 : 자동차, 밴, 캠핑카), 우리가 당신을 위해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범주를 예약 원래 차량의 크기에 속하고 제공된다; £ 10.00 관리 전하가 차량 세부 사항을 개정 할 것입니다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차량이 그 원래 예약보다 큰 경우 우리는 예약을 개정 할 수 있도록 빠른 시일 내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하지 않으면 포트에서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맨 위로

Q. 어떻게 한 오토바이 이상 예약합니까?
A. 당신은 하나의 오토바이 / 예약 당 차량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하나 이상의 오토바이를 예약하고자하는 경우 별도의 예약을 확인해야합니다.

맨 위로

산장 / 좌석 및 숙박 질문에 대한 답변

 

Q. 그것은 숙박 시설, 예를 들면 석 / 통나무 집 온보드 예약 할 의무인가?
숙박 시설 온보드 A.는 보통 하룻밤 횡단 필요합니다. 온보드 숙박 시설을 의무적으로하고, 충분한 숙박 시설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 예약시 알려드립니다.

맨 위로

나는 아래 오두막을 차지할 경우에, 나는이 오두막을 공유해야합니다 Q.?
A. 아니요, 통나무 집은 단독 사용을 위해 보통 - 특별히 명시되지 않는 한.

맨 위로

Q. 내가 필요한 통나무 집의 수 또는 선석 수를 선택합니까?
A. 당신이 필요로 통나무 집의 수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공유 오두막을 선택한 경우에만 필요 선석의 수를 선택합니다. 좌석을 예약 할 때, 필요한 좌석 수를 입력하십시오.

맨 위로

애완 동물 질문으로 여행에 대한 답변

Q. 어떤 애완 동물 여행 계획이며, 페리 회사는 애완 동물을 허용하는?
A. 애완 동물 여행 계획은 애완 동물 개, 고양이와 흰 족제비는 검역하지 않고, 영국, 특정 국가 (주로 EU 국가) 사이에 여행 할 수 있도록 2000에서 정부가 도입되었다.

모든 페리 운영자가 애완 동물을 취할 수있는 시설이없는, 따라서 우리가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기 전에 0844 493 0651 (전화 휴대 전화 회사의 액세스 요금을 분당 7 펜스 비용, 플러스.) 또는 mail@aferry.com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약. 페리 운영자는 일반적으로 그들이 가지고 각각의 애완 동물을위한 약간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영국에 애완 동물을 데리고 경우, 애완 동물은 애완 동물 여권 제도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페리 연산자와 노선에 따라, 당신의 애완 동물이없는 승객 접속, 횡단 기간 동안 차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여행 계획 및 애완 동물 여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완 동물과 함께 여행에 관한 도움말을 참조하거나 공식 식품 농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맨 위로


Q. 페리 회사 나는 Ferryto.com에서 온라인으로 애완 동물을 예약 할 수 있습니까?
A.에서 Ferryto.com.we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능과 제품을 추가. 하나의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은 회사로 할 수있는 자신의 티켓을 예약과 동시에 직접 온라인 애완 동물을 예약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 -

ACCIONA Trasmediterranea 페리를 ■
■ 아드리아 페리
■ AlsFaergen 페리 (구 Alstrafikken)
■ Balearia (한 개 또는 고양이 만 해당). 캐러밴을 결합하려면, 연락하십시오.
■ BornholmerFaergen 페리 (구 Bornholmstrafikken)
셀틱 링크 페리 ■
Comanav 페리를 ■
Comarit 페리를 ■
■ 코르시카 페리 (개 예약 전용)
유로 터널을 ■
■ 란디 나비 Veloci 페리
■ 그리말디 페리
아일랜드어 페리를 ■
■ LangelandsFaergen 페리 (공식적으로 약혼 Langelandstrafikken)
■ LD 라인 페리
모비 라인 페리를 ■
NorthLink 페리를 ■
■ P & O 페리 (아일랜드 해 횡단 제외)
■ SamsoFaergen 페리 (구 Samsotrafikken)
사르데냐 페리 ■ (개 예약 전용)
SNAV을 ■
STENA 라인 ■
■ TT 라인
바이킹 라인 ■
Wightlink 페리를 ■

주의 사항 많은 다른 페리 회사는 애완 동물 예약을 제공합니까하지만 이들에 대한 당신은 우리가 있는지 확인 할 수 있도록 0844 493 0651 (전화 휴대 전화 회사의 액세스 요금을 분당 7 펜스 비용, 플러스.) 또는 이메일 mail@aferry.com를 호출해야합니다 애완 동물은 여행에 대한 귀하의 요청 날짜에 재고가있는 경우 가능합니다.

맨 위로



가격, 지불 및 결제 질문에 대한 답변

Q.은 "티켓 가격"옆에 X 표시 요금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A.이 요금은 고객이 경로, 페리 회사, 차량과 선택 승객의 수의 조합에 대한 이전 및 현재 달에서 발견 된 가장 높은 가격입니다. 이들은 모두 전체 가격이나 경쟁 가격이다.

맨 위로

Q. 어떤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 당신은 동의하십니까?
A. 우리는 비자 직불 / 신용 카드 / 전자, 마스터 카드를 받아 전환 - 우리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또는 솔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맨 위로

Q. 신용 /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데 따른 수수료가 있습니까?
A. 이것은 당신이 사용하는 카드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이 비자 일렉트론을 사용하는 경우 마스터 카드와 비자 신용으로 당신이 당신의 예약의 가치 2.5의 %가 청구됩니다 반면,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당신이 마스터 카드 직불 카드, 비자 직불 카드 또는 마에스트로를 사용하는 경우 예약 당 £ 1.00의 고정 요금이 부과됩니다.

맨 위로

Q. 나는 신용 / 직불 카드가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고 포트에 지불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체크 / 현금으로 지불 할 수 있습니까?
A. 우리는 예약시 전액 지불을 요구, 따라서 당신은 예약을하고 포트에 지불 할 수 없습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현금 또는 수표 지불을 수락 할 수 없습니다.

맨 위로

Q. 내가 온라인 예약을 할 때 신용 카드 정보는 보안이 있습니까?
A. 예, 모든 온라인 예약이 인식 할 수없는 형식으로 모든 정보를 암호화하는 보안 서버를 통해 처리됩니다. Ferryto.com 웹 사이트는 Thawte에 SSL 암호화 기술을 사용합니다.

맨 위로

Q. 나는 온라인으로 나의 예약 비용을 지불 다른 사람의 신용 카드 / 직불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예, 당신이 자신의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권한이 제공한다.

맨 위로

Q. 저는 예약을 만들려고했지만, 내 카드가 거부되었습니다 말한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A. 우리는 당신의 카드에 대한 정보에 액세스 할 수없는 및 트랜잭션이 거부 된 이유를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이 지불을 계정에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있는 카드 정보가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그리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전히 문제가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카드 발급 문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그 카드를 우리가 받아 들일 수있는 카드 발급에 제한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카드를 처리 할 수있는 경우에 당신이 확인하고 싶은 경우에만 카드 번호의 첫 번째 6 자리를주는 mail@ttgateway.com에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숫자는 카드 발급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며, 카드 발행자의 개인 계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지 않는다. 우리는 우리가 당신의 카드를 받아 들일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

Q. 내가 예약을 할 때 전액 지불해야합니까?
A. 예. 예약을 할 때 우리는 전액 지불이 필요합니다.

맨 위로

Q. 저는 예약을 만들려고했지만, 그것이 실패했습니다 말한다. 하지만 지금은 돈이 내 계정에서 온 것을 알 수있다.
예약을 시도하면 A.는, 돈이 자동으로 거래 계정에 예약하고 금액이 계좌에서 인출 된 것처럼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약에 실패하면,이 돈은 당신의 계정에서 인출되지 않으며, 자동 응답 트랜잭션을 취소 은행에 전송됩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것은 은행이 처리 할 시간이 걸릴 수 있고, 중간 기간에 돈은 여전히 ​​계정에서 촬영 된 것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놀라지 마십시오. 우리는 귀하의 계정에서 돈을 인출하지 않으며, 그것은 곧 다시 계정에 표시됩니다.

맨 위로

Q. 저는 예약을 만들려고했지만, 나는 나의 예약이 이루어했던 화면 확인 상을받지 못했습니다. 성공적 예약 되었습니까?
이 경우 A. 우리는 당신이 우리로부터 확인 이메일을받은 경우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예약이 확인 된 경우, 이메일이 자동 예약 과정 선언 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된다. 당신이 당신의 예약에 대해 여전히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예약 절차에 선언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mail@aferry.com에서 이메일로 연락하거나 우리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0844 493 0651 (통화가 플러스 전화 회사의 액세스 요금을 분당 7 펜스를 요했다.) 우리는 우리의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


답변 체크인하고 탑승 질문

Q. 나는 포트의 우편 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어떻게하면 찾을 수 있습니까?
관련 포트 우편 번호 및 주소 자세한 내용 A.하시기 바랍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의 포트 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또는 출발하여 포트에 대한 자세한 지시 사항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예약 확인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위로

Q. 어떻게 초기에 나는 출발하기 전에 포트에 도착해야합니까?
A. 귀하의 정확한 체크인 시간 (이메일)에서 예약 확인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업자와 지침으로 당신은 출발에 앞서 60 분에 도착해야합니다. 여행에 앞서 페리 운영자에 의해 필요한 최소 체크인 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맨 위로

Q. 내가 바로 페리에 탑승 할 수 일찍 항구에 도착하면?
탑승이 시작 될 때까지 A. 아니요, 당신은 페리를 타고 갈 수 없습니다.

맨 위로

Q. 내가 여행 할 때 나와 함께 내 여권을해야합니까?
A. 모든 국제 페리 횡단을 위해 모든 승객은 페리에 탑승하기 위해 그들과 함께 유효한 여권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아이들은 성인 여권에있는 경우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젊은 아기는 출생 증명서를 세관에 표시되어있는 경우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여권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모든 국내 페리 횡단을 위해 사진이 부착 된 신분증의 형태 (영국 내 예를 들어) 허용됩니다.

맨 위로

Q. 보안 주차장은 포트에서 거기에 얼마나 많은이 비용은?
A. 대부분의 포트는 보안 포트에서 주차 또는 근처에 있습니다. 주차 비용은 특정 포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포트에 문의하십시오. 도버와 사우 샘프 턴의 포트 주차장에서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있다 www.justparking.co.uk

맨 위로

Q. 나는 포트에서 밤새 내 모터 홈 / 캐러밴에서 잘 할 수 있습니까?
포트에서 안전 및 보안상의 이유로 하룻밤 캠핑 A. 번호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맨 위로

Q. 나는 이상 9 명 / 차량의 그룹 여행하고있다. 이걸 어떻게 예약 할 수 있습니까?
A.에서 온라인 문의를 작성하십시오 www.ferryto.com/groups.html 그룹 주가 요청의 특정 세부 사항. 우리가 만 아래의 드롭 다운 상자에 나열된 경로에 대한 가격 할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및 자동차에 사용할 수있는 그룹 할인은 없습니다 바랍니다.

맨 위로

Q. 어떻게 Ferryto.com 연락 할 수 있습니까?
A.에 나와있는 연락처 양식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연락처 페이지 또는 0844 493 0651 (전화 휴대 전화 회사의 액세스 요금을 분당 7 펜스 비용, 플러스.) 당신은 이미 우리와 함께 예약을 한 경우에 우리가 전화를 할 수있다, 당신은 당신의 예약 확인 메일에 연락처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맨 위로

중요 고지 사항

트랜스 월드 레저 (주)는 오류 또는 누락이없고 본 사이트의 정보가 (제한 가격, 설명 또는 날짜없이 포함)을 보장하지 않지만 그들이 제기 한 후 우리는 가능한 한 신속히 오류 또는 누락을 해결하기 위해 모든 합리적인 노력을합니다 우리의 관심에.

ferryto.com에서 고객 지원 팀에 문의 여기를 클릭하세요

고객 관리, 전화 판매 및 문의

Ferryto.com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페리 티켓 유통 네트워크의 일부는 영국, 프랑스, ​​스페인, 아일랜드, 네덜란드, 동유럽, 지중해, 발트해와 북한 전역에 80 페리 노선을 1,200 주요 유럽 페리 연산자를 통해 예약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상입니다 아프리카.

ferryto.com에서 당신은 라이브 티켓 가격을 취득 가용성 및 도서 자동차 및 여객 페리 티켓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예약시 숨겨진 비용없이 투명한 당신에게 우리의 가장 낮은 가능한 페리 티켓 가격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답변 자주 묻는 질문하거나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사이트 맵

트랜스 월드 레저 제한에 의해 설계 및 호스팅.. 저작권은 예약되어 있습니다.

트래블 게이트웨이에 의해 구동